헨 더 슨전동 유압 승강대산업 감독 강화

  • 출시 시간:2024-03-28 18:29:40
  • 핵심어:

  • 페이지 뷰:370
  • 빠른 설명:

    헨 더 슨,플랫폼이 올라갈 때 기계를 이동하지 마십시오. 이동하려면 먼저 플랫폼을 축소하고 다리를 놓으십시오.설치할 때 제품 가공소재의 상대 높이를 조정합니다.고공 진동 공급기 공급;장치 설치 시 위젯 올리기;중형 선반 모서리

기사 내용

플랫폼이 올라갈 때 기계를 이동하지 마십시오. 이동하려면 먼저 플랫폼을 축소하고 다리를 놓으십시오.

설치할 때 제품 가공소재의 상대 높이를 조정합니다.고공 진동 공급기 공급;장치 설치 시 위젯 올리기;중형 선반 모서리 재료, 재료;창고저장물류하역운반장소와 지게차 등 운반차량부대시설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운반 등을 전개한다.응용규정에 따라 부설설비를 배치하여 무작위로 구성할수 있다. 례를 들면 이동식승강플랫폼의 안전성안전장치,가전제품 조종;작업 플랫폼 방식;구동력 방식 등.각양각색의 배치를 적절하게 선택하여 승강플랫폼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실제효과를 얻는다.

헨 더 슨: 톱니바퀴 펌프가 손상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고 톱니바퀴 펌프는 교체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우수하며 안전장치가 완비된 승강플랫폼이라면 가격이 합리적인 상황에서 모두 선택의 대상으로 삼을수 있다.설비가 도착한 후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무작위 부품,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 및 부품에 손상,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이소 론승강기 자체의 구조가 간단하고 유지보수가 쉬워 많은 기업과 개인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유압 승강기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의 일종이다.유압 승강기 승강 시스템은 유압에 의해 구동되며, 유압 구동 승강기라고도 부른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헨 더 슨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 중량을 향상시키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정격 압력은 오버플로우 밸브에 의해 조절되며, 압력계 읽기 수치는 압력 관찰에 의해 조절된다.

항상 모든 전선과 케이블이 손상되었는지 확인한다.손상된 것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헨 더 슨전동 유압 승강대산업 감독 강화



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의 정확한 선택으로 승강대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얻은 사용 효과.

기계실은 우물길 반경 m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점용면적은 ~㎡에 불과하다.전문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의 품질 보장을 향상시킵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헨 더 슨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 신구 고객이 와서 문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안정성이 좋고 적용 범위가 넓은 화물 리프트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원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추천 컨설팅하중 감당 능력: 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여 있고, 작업대는 MAX 하중 중량의 % 를 균일하게 하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

유압 승강 플랫폼과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의 대비.레일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생겼을 때 즉시 운행을 중단할 수 있으며, 안전성, 안정성이 비교적 높으며, 액체 압력 동력 단위의 구동으로 인해 그 적재가 강해질 수 있고, 큰 톤의 화물의 운송을 완성할 수 있다.

작업 전에 직원들은 가드레일 양쪽의 활동 문을 닫고 시동을 걸었다.가드레일 활동 문이 열릴 때 일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엘리베이터 운행 중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유압 엘리베이터를 정지할 수 있지만, 정상 운행 중에는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주차하는 것을 금지한다.


헨 더 슨전동 유압 승강대산업 감독 강화



진동 범위는 높이 상승에 비례합니다.고도가 높을수록,헨 더 슨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 흔들림 범위가 넓어진다, 특히 이동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작업 높이가 미터를 초과할 때는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 사각의 바람줄을 조이고 다리 보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높이고 흔들림을 줄여야 한다.

품질 보증설비, 반전 조직을 분해하고 조정할 때, 포관 반전 조직 감속기의 중심선은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며 그 맞물림면은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빈틈이 적합해야 한다.

낙하 및 마운트 해제 마운트 해제 비트

작업 전에 직원들은 가드레일 양쪽의 활동 문을 닫고 시동을 걸었다.가드레일 활동 문이 열릴 때 일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엘리베이터 운행 중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유압 엘리베이터를 정지할 수 있지만, 오일 파이프의 위치가 정확하고 사전 조립 프레임 등 부품의 위치가 정확한지 확인한 후 보강 작업을 해야 한다.보강을 위해서는 용접 또는 나사가 필요하며 보강 후 유압 사다리는 견고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즉 유압 자물쇠를 증가하여 유압 파이프가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그도록 확보한다.오버로드 사운드 컨트롤 경보기를 설치하여 오버로드 또는 장비 장애를 구분합니다.

각 와이어 로프의 끊어진 실과 느슨한 북의 표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살펴야 한다.만약 관련 규칙을 초월한다면 즉시 새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와이어 로프의 보호 보호는 GB- 규칙에 따라 엄격해야 합니다.


헨더슨기타 제품 정보
  • 데 브 레 슨컨테이너 승차교제품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데 브 레 슨컨테이너 승차교제품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메 인 강변 프랑 크 푸 르 트10톤 이동식 등차교생산 중 주름이 생기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메 인 강변 프랑 크 푸 르 트10톤 이동식 등차교생산 중 주름이 생기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Erd식량 하역차 유압 기계 플랫폼어떤 가치관을 맞춰야 하는지

    Erd식량 하역차 유압 기계 플랫폼어떤 가치관을 맞춰야 하는지

  • 실비 데 니 카레일식 화물 승강기부팅 작업

    실비 데 니 카레일식 화물 승강기부팅 작업

  • 실비 토 헤 로 비치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제조 공정 분석

    실비 토 헤 로 비치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제조 공정 분석

  • 후베이고정식 유압 승강기야금 산업에서의 응용

    후베이고정식 유압 승강기야금 산업에서의 응용

  • 울란차브간이 유압 승강기 제작용량 효율성

    울란차브간이 유압 승강기 제작용량 효율성

  • 가 만 호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패턴 개선 효과

    가 만 호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패턴 개선 효과

  • 신속한:알림: 헨 더 슨전동 유압 승강대산업 감독 강화 정보는 당사의 헨 더 슨전동 유압 승강대산업 감독 강화, 헨 더 슨전동 유압 승강대산업 감독 강화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헨 더 슨전동 유압 승강대산업 감독 강화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헨 더 슨전동 유압 승강대산업 감독 강화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헨 더 슨전동 유압 승강대산업 감독 강화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